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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상권 100% 실매물

안성스타필드창업과 신규입점정보

안성스타필드창업상권과 신규입점정보

안녕하세요 창업준비를 도와드리는 고실장입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봄이 진짜 오고야 말았습니다. 가장 시작하기 좋다는 봄에 이번년도 유통사에서도 새로운 상권들을 출범을 예정하고있는데요, 그게 단순히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서 오픈계획이다보니, 드디어 수도권 외의 고객분들에게도 특수상권 정보를 드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안성시는 현재 핫태핫태라고 불리는 안성스타필드창업비용에 관심도가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그간 이렇다할 호재거리가 없었던 안성 지역에 집값상승에 구실을 명확히 하는 대형 복합쇼핑몰 개점이 확정되면서 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필드 안성주변으로는 무려 1천가구 규모의 공동주택과 기반시설을 조성하는 도시개발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기에 투자 소외지역이었던 안성이 엄청난 이슈로 재조명되고있습니다. (주)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2018년 8월을 시작으로 사업비 6천억원을 투입하여 안성 공도읍 진사리 355의 6일원 23만4천여m2에 지하 2층, 지상 6층의 규모로 스타필드 안성을 조성중에 있습니다.

스타필드는 하남을 시작으로 대성공을 거두며, 고양스타필드, 위례스타필드, (구)코엑스를 코엑스스타필드로, 첫 지방 부산지역에 명지스타필드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안성, 청라, 창원 등을 오픈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필드는 단순 백화점 구조만이 아닌, 쇼핑몰과 트레이더스, 영화관, 스포츠, 레저, 키즈 시설 등으로 수많은 테넌트들로 구성이 됩니다. 스타필드 안성 반경 700m 주변 단지들은 실거래가를 조사한 결과로 지난 2월 2억8천만원수준에 거래되던 평택 용이동 '용이2차푸르지오'가 전용면적 100m2가 이달 초 5천만원 오른 무려 3억3천만원에 매매됐다고 하니, 이 효과는 분명히 실감하게 됩니다. 역세권, 학세권에 이어 이제는 몰세권이라고 불린다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이런 메머드급쇼핑몰은 그 생활의 질이 올라감이 분명하기에 그 가치는 더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성스타필드창업비용 또한 그 관심도가 올라가지만, 분명한건 특수상권의 생리구조의 이해도를 알아야 그 정보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단순히 이런 희소성 정보라하더라도 거래에 대한 합리성도 따져볼수 있기에 전문가의 자문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신세계그룹의 복합몰사업을 하나둘 성공리에 거두면서, 16년 하남스타필드로 첫선을 보인 이후로 3년만에 무려 5곳을 새로 열었는데, 이때 창고형할인마트인 트레이더스를 입점시키면서 집객의 효과를 분명히 내기 시작했습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는 일반 생활상권에서 충분히 접근이 좋다보니 특별함이 없지만, 창고형마트이면서 연회비를 내지 않아도 되는 광범위한 고객유치는 분명한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판단합니다. 스타필드는 2020년 안성점을 오픈하고 2023년 청라점, 2024년 창원점을 오픈계획하고 있습니다. 총 18개의 트레이더스 오픈중 랭킹 1위는 스타필드 하남점이며 그 효과는 몰상권은 가족단위 고객이 풍부하기에 쇼핑과 동시에 마켓을 이용하는 원스톱쇼핑의 여파로 분석합니다. 신세계가 스타필드에 집중하는 이유는 높은 집객효과인데, 주력 사업인 이마트가 이커머스의 공세에 휘청거리고 있긴하지만, 쇼핑몰 사업인 스타필드는 분명히 건재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의 경우에는 주말 객수 무려 10만명에 이르고, 고양점은 8만명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이들을 트레이더스로 끌어들일 경우에는 폭발적인 시너지를 냅니다.

무려 6천억원을 투자하는 복합쇼핑몰스타필드는 분명한 신세계의 그 입지조건을 충분한 분석을 통해 입점시킨다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도 안성스타필드창업에 얼마의 비용을 들이던 샵인샵으로 입점하게 되지만, 그 기본이 되는 스타필드도 엄청난 투자를 하고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것이기에 그 관심도는 클수밖에없습니다. 또한 직접 첫 하남스타필드의 오픈당시 현장을 가봤을때 그 놀라움은 경치 못하는데, 무려 하남, 고양점의 2배규모라고하니 그 규모를 상상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가장문제였던 교통영향평가 심의도가 지난 4월 통과하면서 순조롭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다만, 스타필드의 안성이 위치한 지역이 안성보다 평택에 인접하다보니 인근 평택 소상공인과의 마찰이 지속되고있는건 사실입니다. 참..지역적으로 볼때 이런 상권붕괴의 목소리가 커질때 마음은 아프지만, 제 역할에 수행에 있어 대한민국도 결국 이런 대형급 몰상권이 급격히 늘어나고있음에, 차라리 특수상권으로 안내를 드리고 그안에서의 합리적이고 좋은 조건에 인수할 수 있는 안을 안내해드리는 방법뿐이라는게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결국 대기업내부에서의 그 가치는 높으며 상권의 변동률이 크지않고 활성도가 빠르기에 보다 안정적이다 할수있습니다.

 

 

스타필드는 단순히 쇼핑몰로 보기보다는 복합문화공간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립니다. 이전 백화점상권은 패션이 오로지 백화점을 가는 이유이자 니즈라고 생각하지만, 먹거리를 결합시키며 식품관의 대거 리뉴얼과 개편을 구성하고 현재 식품관에서의 매출이 백화점의 매출에 절반이상이라고 하는게 실감합니다. 허나, 이런 몰상권에는 키즈카페, 스포츠공간으로 스포츠몬스터, 풋살장, 영화관, 수영장, 서점, 미용실, 애완용품샵, 전자제품샵인 일렉트로마트 등 엄청나게 할것들이 많습니다. 또한 쉴것들이 있습니다. 즐길거리 놀거리 먹거리 쉴거리 문화를 즐길거리등이 총동원되다보니, 미래적인 메카니즘이 결합됩니다. 특히 지금처럼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이런 복합쇼핑몰은 이젠 없어서는 안될 공간이 되어버렸으며, 주말이면 누구나 강아지까지 대려오는 라이프몰의 모델을 구성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안성스타필드창업은 분명한 의미이자 기회가 될거라 자신합니다.

 

그중 가장 보편적이면서 초보자도 쉽게 운영가능한 아이템은 외식업입니다. 커피, 디저트, 간편조리업으로 다양한 존이 구성되며, 그중에서 고실장이 추천하는 상품은 아무래도, 투자대비 고매출을 발생시키며 수익률의 만족도가 높은 요식업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대게, "그런거말고 커피없어요?"라고 되물으시는데 커피역시 정보건을 드릴수있습니다. 다만, 개개인의 니즈와 목적성이 다름에 있어 기초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창업이 무엇인지를 상의 하시고 움직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성스타필드 입점정보가 이제 풀려가고있습니다. 저역시 첫 정보를 받았으며, 이 정보를 다듬기 위해 본사와 타협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단순히 광고성정보가 아닌 실정보를 통해 예비점주님들의 첫 장사를 보다 합리적이고 행복한 시작을 드리도록 함께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입점정보를 마치고 좀더 세부적인 내용은 유선상으로 자문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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